반응형

안녕하세요 DANU입니다. 

 

오늘은 면역력에 좋은 논 카페인 차 루이보스티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루이보스티의 효능

 

1. 풍부한 미네랄

 

루이보스티의 첫 번째 효능은 풍부한 미네랄입니다. 

 

광고

 

루이보스티에는 영양소를 에너지로 전환시켜주는 미네랄(무기질)이 다량 함유되어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세포 내 신진대사 조절, 호르몬 생성, 정상적인 심장박동 유지에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피부 트러블 예방

 

루이보스티의 두 번째 효능은 피부 트러블 예방입니다.

 

루이보스티에는 여드름과 습진 개선에 큰 효과가 있는 페닐 피레 틱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 트러블 예방에 큰 효과가 있고 다 마신 루이보스티 타박을 트러블 위에 얹어 주면 염증도 가라앉혀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3. 혈액 순환 개선

 

루이보스티의 세 번째 효능은 혈액 순환 개선입니다.

 

루이보스티에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어 혈액순환을 개선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항산화 성분이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효소가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 못하도록 막기 때문에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압을 낮춰주는데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4. 논 카페인

 

루이보스티의 네 번째 효능은 논 카페인 (non + caffeine)입니다.

 

다른 차들에 비해 루이보스티는 카페인이 없어 임산부와 아이도 마실수 있는 대표적인 차입니다.

 

광고

 

5. 골다공증 예방 

 

루이보스티의 다섯 번째 효능은 골다공증 예방입니다.

 

루이보스티에는 뼈에 좋은 칼슘과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어르신들이 꾸준하게 섭취하신다면 골다공증 예방, 어린이들이 마시면 뼈 건강, 성장에도 큰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루이보스티의 부작용

루이보스티는 차가운 성질이 있어 냉한 체질인 분이 과하게 섭취를 하게 되면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서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루이보스티 칼로리

루이보스티의 칼로리는 0Kcal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