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란 신청만 하면 승인이라고?

 5일 전부터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쉬워졌다는 이야기를 유튜브나 기타 커뮤니티에서 들었다.

심지어 글이 하나도 없는 소위 말하는 (깡통 블로그)도 승인이 되었다는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들어 나도 어제 9월 28일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구글 애드센스를 만들었고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 바로 승인이 나있었다.

 

왜 갑자기 애드센스 승인이 쉬워졌을까?

아직까지 구글에서는 공식적인 입장이나 공지가 없는 상태이고블로거들 사이에서 떠드는 이야기는 코로나 19로 인해 애드센스 승인관련팀이 재구성중이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 유행, 격리, 경제, 봉쇄, 소득 하락 등으로 인해 일반인들이 구글 에드센스나, 유튜브로 몰리면서 구글 에드센스의 원활한 가입을 위해서 애드고시를 쉽게 통과시켜준다는 말이 가장 많이 있었다.

 

애드센스 승인 대란 전 기준은?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자신만의 콘텐츠가 있어야 한다

당연한 이야기이다 남들이 쉽게 쓰지 못할 만한 자신만의 이야기, 남들이 흥미를 가질만한 전문적인 지식을사람들은 원한다. 어디서든지 볼 수 있고, 남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없는 내용을 공부해서 작성해보자.

 

1000자 이상 글쓰기

이것도 당연한 이야기인데 사람들은 정보를 원해서 인터넷으로 검색을 한다. 

검색을 해서 블로그에 들어왔는데 사진, 광고만 있고 내용이 부실하다면 그 블로그는 양질의 블로그가 아니다.

그렇다고 1000자를 맞추기 위해서 쓸데없는 서론을 많이 쓰라는 것도 아니다. 정보를 주기 위해서 블로그를 시작했다면 자신이 아는 내용을 최대한 많이 적도록 하자. 

 

사진 도배 금지

위의 내용에도 언급했듯이 무분별한 광고나 사진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 

에드센스를 가입하기 전에 내용을 많이 찾아봤는데, 사진은 2~3장 정도에 양질의 글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고 한다.

 

맞춤법 체크

맞춤법은 정말 기본적인 것이다. 남들에게 정보를 주기 전에 자신의 맞춤법이 잘못된 것이 있는지 한 번 더 확인해보자.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