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서신애가 의미심장한 SNS 게시글로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배우 서신애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None of your excuse"(변명 필요 없다)는 글을 게재했는데, 서신애의 SNS 게시글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이유는 바로 전날(21일) 불거진 "여자아이들 "수진"의 학폭 의혹 때문입니다.


None of your excuse


한편 배우 서신애가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며 자신도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의 학폭 가해 피해자임을 강조했습니다.

서신애는 22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변명할 필요 없다'(None of your excuse)란 글을 남겼는데, 서신애는 수진과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신애가 글을 올린 날은 수진의 학교 폭력 논란이 제기된 날이며, 서신애가 수진을 향해 저격 글을 남겼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배우 서신애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A씨 주장에 따르면 수진은 서신애에게 빵꾸똥꾸, 엄마 아빠 없어서 어떡하냐 등 모욕적 발언과 욕설을 했고 다른 친구들과 싸움을 붙이기도 했습니다.

배우 서신애는 과거 예능 프로그램 관련 기자 간담회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린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할 당시 놀림을 받은 사실을 말하며 눈물을 글썽인 바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먼저 온라인상에서 확산되고 있는 (여자)아이들 수진 관련 게시글에 대해 본인 확인 결과, 댓글 작성자는 수진의 중학교 재학시절 동창생의 언니로, 수진과 동창생이 통화로 다투는것을 옆에서 들은 작성자가 수진과 통화를 이어나가며 서로 다툰 사실은 있습니다.

하지만 작성자가 주장하는 바와 같은 학교 폭력 등의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확인하였습니다. 꿈을 향해 매순간 최선을 다하며 한발씩 앞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멤버들이 더이상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향후 악의적인 목적으로 무분별한 허위사실을 게재한 이들에게는 형사고소 및 회사에서 취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당사는 향후 엄벌에 처해질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도 하지 않을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작년 12월 15일 아티스트 권익보호 위원회를 설치하고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 모욕, 수치심을 야기하는 성적인 표현 및 편집물 등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왔으며 법무법인을 통해 형사고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여자)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큐브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배우 서신애 프로필


생일 - 1998년 10월 20일

키 - 155cm

학력 - 화성반석초등학교, 와우중학교, 고등학교 검정고시,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소속사 - 파크플러스 엔터테인먼트

서수진 프로필


나이 - 1998년 3월 9일

신체 - 164cm, 43kg, 0형

학력: 와우초등학교, 와우중학교, 한국예술고등학교

가족: 부모님, 여동생(서예진)

소속 그룹 : 여자 아이들

포지션: 메인댄서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