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2일 에이프릴 어학원 동작 캠퍼스에서 근무하는 셔틀 도우미가 배달업체 종사자에게 "공부를 잘했으면 배달했겠냐" "기사들이 무슨 고생을 하냐 등 막말을 쏟아낸 사실이 알려져 공분을 사자 어학원 측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사과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학원 셔틀도우미의 막말 녹취록, 및 사건 정리를 하겠습니다.


웃긴 대학

온라인 커뮤니티'웃긴 대학'에 배달대행업체 운영자라고 밝힌 누리꾼은 불만을 제기한 주문자와의 통화 녹취록과 함께 "우리 기사 중 한 명이 너무 황당한 일을 겪고 억울해한다"며 글을 올려 의견을 묻고 싶다고 작성하였고, 20분 분량의 녹음 파일을 공개하였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지난 1일 배달 앱을 통해 커피를 주문한 어학원 셔틀 도우미 A 씨가 주소를 잘못 입력해 추가 배달료 3000원을 청구받은 게 사건의 발단이 되었습니다. 

 

배달종사자가 학원에 배달을 마친 뒤 추가 배달료를 요청하자 A 씨는 "지금 바쁘니까 아래에 내려가서 기다려라"라고 말했고 배달 종사자는 1층 밖에서 5분가량 기다렸지만 나오지 않아 다시 찾아가니 인격모독을 했다고 합니다.

 


막말 비하

"기사들이 뭘 고생을 해. 오토바이 타면서 부릉부릉 하면서 문신하고 놀면서 음막 들으면서 다니는 거 내가 모를 줄 알아"

 

"남한테 사기 치면서 그렇게 3000원 벌면서 부자 돼라. 딱 봐도 사기꾼들이지 너네가 정상인들이냐"

 

"할 수 있는 게 배달 밖에 없으니 거기서 배달이나 하겠지"

 

"본인들이 학교 다닐 때 공부 잘했으면 그런 일 하겠냐"

 

"내가 이만 원, 삼만 원들 줄 수 있다"

 

"본인들 세건 해봐야 겨우 만원 버는 거 아니냐? 내가 일주일에 버는 게 천만 원이에요"

 

"남한테 사기 치면서 3천 원 벌어가면 부자 된대요? 그렇게 배웠어요 부모한테?"

 

"서울대 대학교 학생이 오토바이를 탄다? 서울대 학생이 오토바이를 좋아했으면 서울대를 못 가죠"

 


학원 측 공식입장

에이프릴어학원을 운영하는 청담러닝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유감의 뜻을 밝혔습니다.

 

전화 녹취록에서는 자신이 학원 강사라고 했지만 학원 강사가 아닌 막말을 한 직원은 셔틀 도우미로 확인이 되었고 

 

사건이 터진 당일 퇴사했다고 학원 측이 전했고 이번 사안을 계기로 앞으로 재발방지 및 양질의 교육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한다고 전했습니다.

 

 


논란 이후 카카오톡 대화 공개

논란이 터진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갑질녀에 대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에이프릴어학원 동작 캠퍼스 관계자 카톡으로 보이는 이 카톡에서는 "목소리를 들으니 우리 학원 맞다 12호차 지도교사님이다." 왜 강사라고 써져있냐?라는 불만의 글도 보입니다.

 


막말녀 월급

막말을 하면서 자신이 1주일에 천만 원을 받는다고 하던 갑질녀는 위에서 언급했드시 학원 강사가 아닌 하원 도우미로 밝혀졌는데요, 막말녀는 1주일에 천만원을 받는다고 했지만 연봉이 3000만 원 미만이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원본 및 녹취록

아래 링크에 사건의 원본과 녹취록이 있으니 녹취록을 듣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web.humoruniv.com/board/humor/read.html?table=pds&number=1035744

 

web.humoruniv.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HASHSSU

    결국 본인만 손해보고 멍청한짓 했네요
    자기가 쏜 화살을 자기가 맞은 꼴이라니😵😵

  2. thumbnail
    차니임니닷!

    진짜 무개념인 사람들이
    너무 많은것같아요 세상엔 ㅠㅠ
    저런분들이 고생하시니 세상이 돌아가는건데

  3. thumbnail
    론스

    이런 개념이 없는 분들이 꼭 있습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