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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과를 많이 먹으면 미인이 될 수 있다 라는 말 다들 들어보셨죠?

 

오늘은 왜 사과를 먹으면 미인이 될 수 있는지 사과의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과의 효능 5가지

 

1. 변비치료

 

사과에는 식이섬유가 들어가있어 장을 원활하게 움직이게 하며, 변비 또는 설사, 위장 장애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피로해소

 

사과에는 포도당, 사과산, 주석산 등이 들어 있어서 사과를 섭취하면 피로회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3. 피부미용

 

사과는 비타민C와 비타민 B가 함유되어 있어서 사과를 섭취하면 피부의 탄력, 재생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미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사과를 섭취하면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니 섭취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다이어트

 

식이섬유가 풍부한 사과를 섭취하게 되면 포만감을 주어 식욕을 억제할 수 있고, 과식을 하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5. 빈혈치료 

 

세포의 노화 및 조식 손상을 억제해주는데 큰 효과가 있는 케르세틴 성분이 사과에 함유되어있어 자주 섭취를 하게 된다면 치매예방에 큰 효과가 있습니다.

 

 

사과 칼로리

 

사과의 칼로리는 100g당 57kcal입니다. 

 

사과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사과를 반개만 먹어도 포만감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사과의 부작용

아침 사과는 금, 밤사과는 독 이라는 말 혹시 들어보셨나요? 

 

아침사과는 위의 활동을 촉진시켜 소화흡수를 돕는 등 하루가 상쾌해지는 반면, 밤에 사과를 먹게 된다면 섬유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장을 자극하며 위액분비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저녁에 사과를 먹게 된다면 속이 쓰리거나 속이 불편하여 숙면을 취하는데 방해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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