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한 식물이라는 별명을 가진 시서스를 이용한 다이어트법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습니다.

 

오늘은 시서스란 무엇인가? 시서스의 효능, 안전하게 먹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시서스란? 

시서스는 열대 아시아, 아프리카, 아라비아 등에서 자라는 포도과의 덩굴 식물로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시서스를 가루나 알약 형태로 만들어서 섭취를 합니다.

 

 

시서스의 효능 알아보기

 

1. 다이어트 

시서스가 주는 다양한 효능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진 효능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우리의 몸에는 식욕을 조절해주는 렙틴이라는 호르몬이 있는데, 시서스는 렙틴 호르몬을 감소시켜서 식욕 억제에 도움을 주며, 렙틴 호르몬을 조절하여 지방세포 속의 지방을 분해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살이 찌는 이유 중 가장 큰 원인으로 불규칙한 생활패턴, 식습관에 기인한 호르몬 불균형이 원인으로 지목이 되는데 시서스는 호르몬 불균형을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고 합니다, 따라서 시서스는 체중을 조절하고 비만을 예방하는 등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뉴트리원 본사 전지현 시서스 베스트1위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 확인 시서스캡슐 건강기능식품 +

COUPANG

www.coupang.com

 

2. 고혈압 개선

시서스는 몸에 필요한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을 높여주고, 몸에 불필요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며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등 심혈관 질환 발생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3. 혈관청소

시서스는 혈관 청소부라고 불리는 퀘세틴 성분이 양파의 60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4. 관절 튼튼

시서스는 약 3,000년 전부터 인도와 스리랑카에서 약재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시서스는 뼈와 관절을 튼튼하게 하고 통증 및 염증 완화에 큰 효과가 있으며, 빠의 질량 증가와 골 파괴 세포의 활성 감소를 확인하여, 염증, 빠 관절의 건강 개선에도 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5. 노화방지

시서스에는 아스코르브산이 풍부하여 항산화 효과를 주기 때문에 노화를 예방해 줍니다.

 

 

뉴트리원 본사 전지현 시서스 베스트1위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 확인 시서스캡슐 건강기능식품 +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6. 위보호

시서스는 위 점막을 보호하여 과도하게 위산이 분비되는 것을 억제하며 속 쓰림, 위궤양, 역류성 식도염 같은 위 질환들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7. 마음의 안정

시서스는 마음의 안정에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시서스에는 세로토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세로토닌은 행복 호르몬 이라고도 불리며 심신의 안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섭취방법

시서스의 섭취 방법은 아까 위에서도 설명했듯이 알약이나 가루형태로 많이 드십니다.

 

그리고 시서스를 섭취할 때는 하루 권장량인 300mg을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과다 섭취를 할 경우 복통, 배탈이 날 수 있으니 과다 섭취를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